하나은행, 1억 이상 비대면 고객에 ‘디지털PB’ 서비스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은행

print

하나은행, 1억 이상 비대면 고객에 ‘디지털PB’ 서비스

비대면 선호 VIP 손님에 자산관리 상담서비스 제공
세무·법률·신탁 등 전문가 연계 서비스도 시행

 

 
[사진 하나은행]

[사진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디지털 채널을 선호하는 주거래 VIP 손님을 위해 비대면으로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PB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지털PB 서비스’는 하나은행에 1억원이상 예치하고 있으나, 전담 PB가 없는 비대면 주거래 VIP 손님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전화나 화상을 통해 자산관리 상담 및 디지털 거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PB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맞춤형 자산관리 및 투자분석 리포트 ▶세무, 법률, 신탁 등 전문가 연계 서비스 ▶VIP 케어 서비스 등 대면 서비스와 유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은행의 ‘웰스 앤 라이프스타일(Wealth & Lifestyle’ 웹진(Webzine) ‘하나원큐M’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또 오는 9월 15일까지 자산관리 상담을 완료한 비대면 주거래 VIP 손님에게는 ‘엔젠바이오 유전자+마이크로바이옴 검사키트’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착순 222명에게 증정하는 ’디지털PB 서비스‘ 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윤식 하나은행 WM본부장은 “‘디지털PB 서비스’를 개시함으로써 디지털 채널을 선호하는 손님들께 보다 쉽고 빠르게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한층 더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PB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용우 기자 ywlee@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