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파스텔톤 패딩 출시
여성 소비자 공략...기존 상품에 색상 다양화

더네이쳐홀딩스가 운영하는 패션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역시 색상을 다양화해 여성 라인을 확대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기존 유니섹스 라인에 추가로 여성 라인을 확충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골든몰 ▲타루가 ▲리머 ▲카이만 등 주력 제품에 파스텔 톤의 베이비 핑크, 라벤더, 베이지 등 밝고 산뜻한 컬러감을 적용하고, 여성 소비자만을 위한 전용 사이즈도 추가로 출시했다.
먼저 짧은 길이의 ‘골든몰숏기장 구스 후디 다운 점퍼’는 여성 소비자 전용 단독 컬러인 ‘라벤더’를 추가했다. 또 ‘타루가 퍼 트리밍 후디구스다운 점퍼’는 ▲민트 ▲베이지 ▲카본블랙 ▲슈가 스위즐 아이보리 등 4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중 민트와 베이지 색상은 여성 소비자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색상이다.
‘리머 리버시블 다운 점퍼’ 역시 여성 전용 컬러인 ‘L 베이지’와 ‘베이비 핑크’ 제품이 추가됐다. 일명 ‘롱패딩’인 ‘카이만 프로 롱기장 구스 다운 점퍼’도 여성 단독 컬러인 ‘베이지’와 ‘라이트 블루’가 새롭게 나왔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유니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색감을 적용해 겨울철에도 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기능과 소재는 물론, 생동감 있는 컬러로 스타일까지 차별화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우터와 함께 따뜻하고 활기찬 겨울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단독] ‘신혼여행’ 김종민, 18년 개근 ‘1박 2일’ 자리 비운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JTBC, 장시원 PD 고소..저작권 싸움 '점입가경'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김문수·한동훈, 국힘 경선 결선행…홍준표 정계은퇴·국힘 탈당(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해외서는 투자 늘리는데…갈길 먼 국내 헤지펀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할로자임, MSD에 특허심판 이어 특허소송...알테오젠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