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2년 9월 국내 출시된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국내 소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12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새로는 국내 첫 출시 이후 22개월 만인 지난 7월 누적 판매 4억병을 돌파했다.새로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달성한 데 이어, 7개월 만에 1억병을 돌파했다. 이후
롯데칠성음료는 대구 동성로에서 운영 중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얼음 동굴 팝업 스토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가장 무더운 대구에 가장 시원한 동굴’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현장 프로그램 중 예약제로 운영되는 ‘새로구미’의 한복 체험 이벤트는 전 타임이 매진 될 정도로 인기라고 롯데칠성
출시 1주년을 맞은 롯데칠성음료의 ‘새로’가 제로 슈거 소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중순 첫 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유행하는 동안 수많은 브랜드가 사라졌다. 그러나 위기를 기회로 만든 기업도 많았다. 다른 결과는 다른 판단에서 나왔다.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혁신한 브랜드는 흔들리는 경기 속에서도 살아남았다. 기업과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들의 믿음은 견고했기 때문이다.브랜드는 어떻게 생존할까. 정해진 답은 없다. 하지만 변화를
“골라봐라, 무엇이 더 소주를 부드럽게 하겠느냐. 설탕이냐, 내 눈빛이냐.” 최근 공개된 롯데칠성음료 소주 ‘새로’의 TV 광고가 이목을 끌고 있다. 소주잔을 들고 예쁜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한잔할 것을 권하는 여성 모델이 등장하는 일반 소주 광고와는 다르기 때문이다. 새로 소주 광고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글로리’에 등장해 인기를 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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