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국내 통신 3사가 슬로건 전면에 인공지능(AI)을 내세우기 시작했다. 통신사로서의 한계를 넘어 AI 기업으로 변신하겠단 포부로 분석된다.KT는 최근 인공지능·정보통신기술(AICT) 기업의 새로운 비전과 포부를 담은 슬로건 'KT, 당신과 미래 사이에'를 처음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 캠페인은 김영섭 KT 대표가 제시한 AICT 등 KT가 추진하고 있는
애드테크 전문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의 커넥티드TV(Connected TV·CTV) 광고 서비스가 시장에서 인기다.모티브인텔리전스는 크로스타겟TV(프로그래머틱 CTV 광고 플랫폼)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24알 밝혔다. 2023년 크로스타겟TV 거래액은 2022년 대비 약 75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연간 활성 시청자 수 역시 1100%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CTV는 인터넷에 연결된 스마트TV·TV
“유일한 자식인데 돈 몇 푼이 대수인가요. 아이 성장을 위해서라면 프리미엄 분유는 기본이지요.”지난해 합계출산율 0.78명. 우리나라는 저출산을 넘어 초저출산 시대에 진입했다. 2013년부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가운데 합계출산율 꼴찌를 기록하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자체 기록을 깨고 또 출산율 꼴찌국에 이름을 올렸다.이처럼 부부가 아이를 한 명 낳거나 아
올 한해 한국의 광고계를 결산하며, 최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수여하는 2022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주인이 결정됐다. 총 12개 부문 28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돼 최종적으로 72개 작품에 상이 주어졌다. 라이프스타일 가전브랜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영상을 제작한 제일기획이 TV 영상부문 대상을, 광고대행사가 아닌 BGF리테일과 제작사 플레이 리스트가, CU의 웹드라마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지난 3월 배우 이정재를 새 모델로 선정하고, 두 번째 기업PR TV광고 ‘마음에서 시작된 보험’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는 ‘현대해상은 왜 마음이 한다고 할까요?’라고 말하는 이정재 씨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태권도장에 심판으로 등장한 이정재가 두 아이 손을 모두 들어주는 것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 오래된 가
DB손해보험이 2022년 9월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약속하길 잘했다!” TV광고 런칭과 함께, 약속의 실천을 강조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가족, 사회 구성원이 약속을 다짐하고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행복을 느끼고, 더 나아가 약속의 실천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땐 그랬지.” 생활과 밀접한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추억 속 옛 이야기를 끄집어냅니다. 중장년층에겐 '추억 소환', 1020세대에겐 '옛 것이지만 새로운' 콘텐트를 선보입니다. 1990년대 영상과 사진을 온라인상에서 공유하며 인기를 끌던 ‘온라인 탑골공원’의 유통가 확장판이죠. 당대 스타의 광고 사진에서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들춰보겠습니다. 1초당
보험사들이 감각적이고 세련된 광고를 선보이며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그동안 보험사들은 보수적인 이미지를 감안해 안정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광고모델을 기용, 비교적 정적인(?) 광고를 진행해왔다. 하지만 최근 보험사들은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를 겨냥, 핫(HOT) 모델을 캐스팅해 감각적이고 흥미로운 광고를 제작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데 성
시대가 변했다. 모바일로 일자리를 찾고 방을 구한다.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는 일상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다. 전통과 혁신의 가교로 벼룩시장(미디어윌), 알바천국(미디어윌네트웍스), 다방(스테이션3)을 맡고 있는 미디어윌 최인녕 대표를 12월 13일 역삼동에서 만났다. #1. ‘결혼을 하고 몇 년 후 IMF위기가 터졌다. 신혼의 달콤함이 바가지 깨지듯 부서
구글, 우버, 넷플릭스 등 브랜드명이 동사로 영어 사전에 등재… 인지도 높이고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하는 무형자산‘카톡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주고받자는 의미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쓰이는 말이다. 서비스 이름이자 다음과의 합병 전 회사 이름이기도 한 카카오톡이 동사(動詞)처럼 쓰인 예다. 한국에선 흔치 않지만 나라 밖에선 꽤 많은 기업의 이름이 동사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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