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블랭크코퍼레이션
[HOT & NEW ITEM] 블랭크코퍼레이션
바디럽, 웹예능 ‘퓨어썸 유치원’ 공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퓨어썸 유치원’을 공개했다. 총 3부작으로 진행되는 퓨어썸 유치원에는 샘 해밍턴 가족이 오감 놀이를 하며 매일 사용하는 물의 중요성과 건강한 일상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내용이 담겼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샘 해밍턴 가족을 통해 안전한 일상을 위하는 바디럽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바디럽의 유튜브 채널은 브랜드가 직접 콘텐트를 제작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미디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
2미·중 갈등 고조되나…대만에 F-16 부품 판매 승인한 미국의 속내는
3"나도 피해자” 호소…유흥업소 실장, 이선균 협박으로 檢 징역 7년 구형
4배우 김사희 품절녀 된다...두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5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의 바이오 진출 이어진다…신약개발 자회사 ‘에이엠시사이언스’ 설립
6공동 사냥한 게임 아이템 ‘먹튀’ 소용없다…”게임사가 압수해도 정당” 판결 나와
787억 바나나 '꿀꺽'한 코인 사업가..."훨씬 맛있다"
8AI 학습 데이터의 저작권 소송 이어져…캐나다 언론사 오픈AI 상대로 소송
9'진영이 형이 돌아왔다' 56% 급등 JYP...1년 전 발언 재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