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웹예능 ‘퓨어썸 유치원’ 공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퓨어썸 유치원’을 공개했다. 총 3부작으로 진행되는 퓨어썸 유치원에는 샘 해밍턴 가족이 오감 놀이를 하며 매일 사용하는 물의 중요성과 건강한 일상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내용이 담겼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샘 해밍턴 가족을 통해 안전한 일상을 위하는 바디럽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면서 “바디럽의 유튜브 채널은 브랜드가 직접 콘텐트를 제작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미디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은행 대출금리에 '법적비용' 전가 못한다…위반시 행정제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변요한♥티파니 영, '애정 가득' 자필 편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광주 도서관 붕괴` 시공사 압수수색, 관계자 출국금지…수사 속도(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불닭볶음면이 만든 1조 매출…삼양식품 신용등급도 상승세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용호상박 K바이오] ADC ‘항체’ 기반 지놈앤컴퍼니와 에임드바이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