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매트리스로 수면장애 치료”…인생 매트리스로 ‘숙면 시장’ 잡는다

웨일슬립, 10월 10~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최대 40~50% 할인 판매, 20세트 한정 행사
역류성 식도염, 만성 허리질환, 거북목 완화 효과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웨일슬립(whalesleep)’이 10월 10~31일까지 국내 제작 메모리폼 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클래식 모션베드 세트(이오니아, 알보란)를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 웨일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웨일슬립(whalesleep)’이 10월 10~31일까지 국내 제작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 클래식 모션베드 세트(이오니아, 알보란)를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20세트 한정 행사로 진행되고, 조기 소진시 행사는 종료된다.
 
웨일슬립은 폼 매트리스&모션베드 전문 브랜드로, 원목 모션베드(더 클래식)와 시니어를 위한 사이드 안전 가드를 적용한 모션베드(컴포트 모션베드)를 선보였다. 웨일슬립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는 수면장애 환자에게는 숙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면장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나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사용한다면 만성적 수면장애를 초래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웨일슬립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주력제품은 ‘WS-1(미디움하드)와 WS-2(미디움소프트) 매트리스’다. 웨일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단 레이어로 구성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한 순수 국내 생산 제품으로, WS-1(미디움하드)는 2번째 레이어에 고밀도 하드폼을 탑재하여 허리의 지지력을 더욱 강화 시켰으며, WS-2(미디움소프트)는 소프트 메모리폼의 양이 전체 폼 구성의 35%를 차지한다.
 
웨일슬립 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레이어 구조를 적용했다. 하단 레이어는 척추가 완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7개의 영역으로 구성된 멀티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가 균형을 이루어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웨일슬립 매트리스는 통기성이 개선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메모리폼의 닫힌 셀 구조가 아닌 오픈 셀 구조를 적용했으며, 하단 레이어의 에어로드는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하단 레이어의 에어로드 공법은 특허(제10-1942469호)를 획득한 공법이기도 하다.
 
웨일슬립 관계자에 따르면 모션베드의 효능으로는 역류성 식도염, 만성 허리질환, 거북목 완화 등이 있다. 웨일슬립 관계자는 “숙면에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숙면을 경험해서 인생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채영 기자 chaeyom@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2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3“‘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4'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5"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

6다채로운 신작 출시로 반등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7"강제로 입맞춤" 신인 걸그룹 멤버에 대표가 성추행

8‘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9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실시간 뉴스

1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2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3“‘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4'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5"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