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플로, SKT ‘에이닷’과 ‘위시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에이닷 회원이라면 누구나 플로 음원 90곡 무료 듣기 가능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100만원 등 경품 증정

 
 
 
 
A. x FLO 위시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 [사진 플로]
오디오 오픈플랫폼 플로(FLO)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비서 A.(에이닷)과 연말을 맞아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닷에서 무료로 음악 30곡을 들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플로와 에이닷은 송년회, 홈 파티 등 각종 이벤트가 늘어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음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닷 앱에서 플로를 통해 30곡 완곡을 듣는 ‘플레이 미션’ 완료 후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에이닷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닷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매달 90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30곡 완곡 듣기 플레이 미션 달성 후에도 더 많은 음악을 청취(최대 90곡까지)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미 플로를 이용 중인 회원의 경우 사용 중인 이용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응모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YES 24 문화상품권 100만원(1명)과 ▶50만원(2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3명) ▶마샬 윌렌 블랙&브레스(10명)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1만명)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한다.
 
한편 플로는 에이닷을 통해서도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는 음악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닷은 고객과 함께 키워가는 성장형 AI 서비스로, 플로 음악 청취는 물론, 게임, TV 보기, T MAP, 일정 관리, 알람 설정 등의 기능을 음성 인식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티백·동전·비건…세계로 뻗어나가는 ‘K-조미료’

2빙폭을 타는 사람, 한계를 넘어서다

3전국 삼겹살 가격, "제주도 제일 비싸네"

4자영업자 대출, 1112조 돌파...코로나 후 50% 늘었네

5‘감칠맛’ 찾는 소비자 덕…식품 시장 조용한 강자된 ‘이것’

6“디자인 왜 이래?” 현대차·기아 운명 바꿨다

7경기권 학생 비중 늘어나는데…의대 진학 역차별 벌어지나

81119회 로또 1등 번호 1·9·12·13·20·45…보너스 번호 3

9“손흥민 아니었어?”…토트넘 팬이 뽑은 올해의 선수는

실시간 뉴스

1티백·동전·비건…세계로 뻗어나가는 ‘K-조미료’

2빙폭을 타는 사람, 한계를 넘어서다

3전국 삼겹살 가격, "제주도 제일 비싸네"

4자영업자 대출, 1112조 돌파...코로나 후 50% 늘었네

5‘감칠맛’ 찾는 소비자 덕…식품 시장 조용한 강자된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