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SKT ‘에이닷’과 ‘위시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에이닷 회원이라면 누구나 플로 음원 90곡 무료 듣기 가능
추첨 통해 문화상품권 100만원 등 경품 증정
오디오 오픈플랫폼 플로(FLO)는 SK텔레콤의 인공지능(AI) 음성인식 비서 A.(에이닷)과 연말을 맞아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닷에서 무료로 음악 30곡을 들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플로와 에이닷은 송년회, 홈 파티 등 각종 이벤트가 늘어나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음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위시 플레이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닷 앱에서 플로를 통해 30곡 완곡을 듣는 ‘플레이 미션’ 완료 후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에이닷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닷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매달 90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30곡 완곡 듣기 플레이 미션 달성 후에도 더 많은 음악을 청취(최대 90곡까지)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미 플로를 이용 중인 회원의 경우 사용 중인 이용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응모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YES 24 문화상품권 100만원(1명)과 ▶50만원(2명)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3명) ▶마샬 윌렌 블랙&브레스(10명)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1만명)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한다.
한편 플로는 에이닷을 통해서도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는 음악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닷은 고객과 함께 키워가는 성장형 AI 서비스로, 플로 음악 청취는 물론, 게임, TV 보기, T MAP, 일정 관리, 알람 설정 등의 기능을 음성 인식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프리드라이프, AI 자서전 무료 제작 이벤트 진행
2이복현 “기준금리 인하에도 경기 하방 위험…대내외 리스크 관리 총력”
3이장백 오렌지스퀘어 대표 “와우패스, 韓 게이트웨이 슈퍼앱 도약”
4한은, 기준금리 0.25%p ‘깜짝 인하’…“경기 하방리스크 완화”
5IBK기업은행, 폴란드법인 설립 인가 취득
6편의점 깜깜이 대금공제 방지…10개 표준거래계약서 개정
7AI·클라우드 집중하는 삼성SDS, 신임 대표로 이준희 삼성전자 부사장 선임
8옛 국립보건원 부지, 창조산업 중심지로 육성
9음란물 단속하다 그만…박지현, 억대 빚에 '19금'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