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시즌스 호텔 서울, 프랑스 크리스털 브랜드 ‘바카라’와 협업
객실 패키지부터 한정판 케이크 ‘크리스마스 쥬얼’도 선봬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프랑스 크리스털 브랜드 ‘바카라(BACCARAT)’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호텔 1층은 ‘타임 투 셀레브레이트(Time to Celebrate)’라는 주제 아래 크리스털 샹들리에·테이블웨어·오브제 등으로 장식됐다.
세계적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꽃장식과 프랑스식 삶과 예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바카라’의 크리스탈 아이템이 어우러져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느껴지는 페스티브 장식을 선보였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아코어1841 쿠페 잔으로 선보이는 샴페인 타워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밀누이 플로어 캔들라브라 샹들리에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 협업해 제작된 뉴 앤틱 테이블 등 바카라의 다채로운 컬렉션과 니콜라이 버그만의 꽃의 조화로 페스티브 장식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페스티브 매직 모먼트’ 패키지 ▲바카라의 상징으로 레드 옥타곤 크리스탈을 형상화한 ‘크리스마스 쥬얼’ 케이크 ▲40만 원 상당의 바카라 잔에 담아 제공하는 협업 ‘칵테일 4종’ 등을 선보인다.
40만원 상당의 바카라 텀블러 잔 세트가 포함된 페스티브 특별 객실 패키지 ‘페스티브 매직 모먼트’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컨펙션즈바이 포시즌스 베이커리에서는 바카라의 시그니처인 레드 옥타곤 보석을 형상화한 한정판 케이크 ‘크리스마스 쥬얼’을 선보인다. 해당 케이크 구매 시 바카라와 협업한 특별 박스와 쇼핑백에 담겨 제공되며 케이크 가격은 7만6000원이다.
특별 칵테일 4종은 체리맨하탄·크리스탈75·체스트넛 에그녹·히비스커스 하이볼 등으로 구성된다. 모두 판매가 기준 25만원에서 40만원 선의 바카라의 잔에 담겨 제공되고 칵테일 가격은 모두 3만원 대다.
포시즌스 호텔 측은 “벌써 호텔 1층에 인증샷을 찍으러 오는 고객이 많다”며 “바카라와의 협업을 통해 페스티브 장식 뿐만 아니라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서 기자 yons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상욱, 왜 보수권 이준석 아닌 진보 이재명을 지지했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소년장사' 최정, 600홈런 향한 걸음을 떼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월급쟁이 감세론' 제동 건 기재부, 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 트럼프 약가 인하 불똥이 알테오젠까지?…CMS 새 지침 영향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