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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트잇, TV홈쇼핑에서도 판다”…온라인 넘어 TV까지 진출

머스트잇, 오는 20일 오전 9시 CJ온스타일 ‘빅쇼’
아미, 메종키츠네,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 판매

 
 
머스트잇이 업계 처음으로 TV홈쇼핑 판매에 나선다. [사진 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플랫폼 상품을 TV홈쇼핑에서도 살 수 있게 됐다. 19일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국내 명품 플랫폼 중 처음으로 TV홈쇼핑에 진출함을 알렸다.
  
머스트잇은 오는 20일 화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CJ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2부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머스티잇 상품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카프와 카디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가지이다. 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이 TV 라이브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2부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총 60개 상품이 판매된다.
 
지난 9월 머스트잇은CJ온스타일과 함께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 ‘머스트잇LIVE’를 진행한 바 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4만명을 기록했고, 종일 매출액은 국내 패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상위 2% 수준인 1억1000만원을 달성한바 있다. 
 
조용민머스트잇 대표는 "브라운관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머스트잇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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