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매일 넷플릭스만 보는 엄빠”…OTT 시청 중장년 연평균 60%씩 늘어
- BC카드 신금융연구소 데이터 분석
OTT 이용 고객 5년 새 4배 증가
중장년 매출액은 동기간 7.7배 ↑

이번 자료는 BC카드 신금융연구소가 2019년 1~5월부터 올해 1~5월까지 총 5개년 동안 OTT, 영화관 및 공연장 업종에서 발생된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현재 BC카드는 6월 마이태그 고객 대상으로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최대 1000원 할인(40대 이상 고객 대상, 5000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메가박스 7000원 예매(페이북 영화 예매 시) ▲탄산음료 무료 쿠폰(매주 목요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다양한 영역에서 발생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 수요를 선제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韓-洪 3시간 ‘깐족대전’ 관전평…“둘다 싫어졌다” “재밌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결혼♥’ 미쓰에이 민, 프러포즈 현장 깜짝 공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 호남 경선도 압승…27일 '후보 대관식' 확실시(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3분만에 완판된 일본 신칸센 토큰증권…비결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美3상 성공에 HK이노엔, 비만약 신기술에 인벤티지랩 ‘상한가’[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