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호요버스 ‘원신’, 삼성전자 ‘갤럭시S23 울트라’와 협업 실시

30일부터 ‘삼성 강남’에서 최초 한정 판매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삼성전자와 협업해 원신 에디션을 오는 30일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호요버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삼성전자와 협업해 원신 에디션을 오는 30일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S23 울트라 액세서리 원신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협업하는 두 번째 제품으로, 이번에는 캐릭터 ‘닐루’가 등장한다. 지난해 12월 삼성전자와 함께 선보인 갤럭시 Z 폴드 4와 버즈2 프로 원신 에디션은 오픈 14분 만에 완판되며 큰 흥행을 거둔 바 있다. 

이번 에디션에는 물 속성의 ‘닐루’가 신규 의상을 입은 테마로 등장해 팬심을 자극하며, 핸드백 디자인의 액세서리 케이스와 키링, 아크릴 액자, 갤럭시 S23 울트라 케이스 2종, 라이트닝 기능이 적용된 무선 충전기, 닐루 스마트톡, 인게임 아이템 등 갤럭시S23 울트라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이상의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금번 에디션은 강남 중심 상권에 6월 29일 신규 오픈하는 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에서 최초 한정 판매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이며, 행사기간 내 구매 고객의 안전과 편의 제공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6월 28일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 구매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현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닐루’ 포토 카드, 기념 티켓,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 4만 원권, 닐루 쇼핑백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원신 코스프레 복장을 하고 매장을 방문해 구매한 유저에게는 원신 여름축제 티켓이 선착순으로 추가 지급된다.

양사는 원신 에디션 실물을 이용자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상수동에 위치한 KREAM 상수에 전시할 예정이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 카드 2만 원권을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현장 구매를 하지 못한 유저들은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KREAM APP을 통해서도 선착순 한정 수량 추가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에디션을 구매한 유저들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스페셜 닐루 테마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번 스페셜 테마에는 갤럭시 휴대폰 내에서 사용 가능한 배경화면, 잠금화면, 벨소리, 아이콘 등에 닐루 캐릭터 콘셉트가 적용되었으며, ‘닐루’ 목소리로 녹음된 닐루 빅스비 보이스 서비스도 오는 9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자신감 이유 있었네”…‘AI 가전=삼성전자’에 압축된 전략들

2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결정하는 첫 선거 예고

3“트랙스 공짜로 드립니다”...쉐보레, 특별한 행사 연다

4거래소, 미래에셋·신한·KB자산운용 등 ETF 4종목 21일 상장

5진에어, 임직원 가족 본사로 초청했다

6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등 금리 인하…대환대출 최저 연 3.43%

7HLB 간암 신약 美 승인 불발…"中 항서제약 문제"

8 합참 “북, 동해상으로 미상 탄도미사일 발사”

9'필라이트 후레쉬 점액질' 논란...하이트진로 '세척·소독' 미흡 '행정처분'

실시간 뉴스

1“자신감 이유 있었네”…‘AI 가전=삼성전자’에 압축된 전략들

2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총세력장 결정하는 첫 선거 예고

3“트랙스 공짜로 드립니다”...쉐보레, 특별한 행사 연다

4거래소, 미래에셋·신한·KB자산운용 등 ETF 4종목 21일 상장

5진에어, 임직원 가족 본사로 초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