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포스코그룹,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세상에 가치를 더하다’…100년 기업 방향성 담아 

포스코그룹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사진 포스코그룹]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포스코그룹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를 9일 공개했다. 포스코그룹의 이번 슬로건에는 100년 기업으로 성장하는 방향성이 담겼다. 인류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겠다는 약속도 표현됐다. 

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대내외 소통을 추진한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 채널을 통해 친환경 미래 소재 대표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다. 또한 오는 14일에는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포스코그룹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사업회사별 특성을 반영해 차별성을 더할 방침이다. 예컨대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정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

2한동훈 “민주, 李방탄 예산 감액…호남도 버렸다”

3고점 또 돌파한 리플 코인…한달 만에 264% 상승

4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

5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

6미·중 갈등 고조되나…대만에 F-16 부품 판매 승인한 미국의 속내는

7"나도 피해자” 호소…유흥업소 실장, 이선균 협박으로 檢 징역 7년 구형

8배우 김사희 품절녀 된다...두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9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의 바이오 진출 이어진다…신약개발 자회사 ‘에이엠시사이언스’ 설립

실시간 뉴스

1“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

2한동훈 “민주, 李방탄 예산 감액…호남도 버렸다”

3고점 또 돌파한 리플 코인…한달 만에 264% 상승

4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

5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