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 가치를 더하다’…100년 기업 방향성 담아

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대내외 소통을 추진한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 채널을 통해 친환경 미래 소재 대표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다. 또한 오는 14일에는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포스코그룹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사업회사별 특성을 반영해 차별성을 더할 방침이다. 예컨대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정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RNA 편집치료제 업체’ 알지노믹스, 코스닥 상장예심 승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이영애, 남편 암 투병+가세 몰락 이중고 '충격'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싹 다 털렸다" 롯데카드 해킹 2차 피해 우려…예방법은?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만약 시장 지각변동…한미약품 신약 기대감 확산[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