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딜라이트 프로젝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브랜드 팝업 참여
‘다빈치모텔’은 매해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 행사다.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독창적 아이콘을 선보인다. 딜라이트 프로젝트에 따르면 지난해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팝업 부스에는 3일간 약 7800명이 방문했다.
이번 Tasty 248은 나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이다. 팝업이 열리는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의 주소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Take your delight’이라는 주제로 ▲‘찹쌀오징어채부각’, ‘단백질쉐이크’를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체험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 파스타칩(갈릭토마토·머쉬룸크림 맛) 시식 존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팝업에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딜라이트 프로젝트 브랜드관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영수증 사진기 포토부스 이용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LP형 티코스터 ▲리유저블컵 ▲스티커팩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티켓 소지자는 브랜드 대표 간식인 베이글칩 1종을 받을 수 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다빈치모텔의 트렌디한 문화 경험과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어우러져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확대하며 ‘즐거운 건강 간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신제품 2종은 다음 달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EU 전기차 정책 급변…배터리 업계 수조원대 계약 '물거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키, 주사이모 논란에 직접 사과...무슨 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美·EU 전기차 정책 급변…배터리 업계 수조원대 계약 '물거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국민연금, ‘이지스 사태’로 내홍..."연금 이미지 훼손 심각"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세계 최초 기술 보유한 한국, 3D 바이오프린팅에 왜 강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