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구성 ‘크로커다일 캐리어’, 여행업계 돌풍
현대홈쇼핑, 신제품 런칭에 한 달 내 3회 라이브방송 파격 편성
수하물용 2개, 기내용 1개 총 3개 캐리어 및 파우치 3종 등 최다 구성
앱 할인 등으로 최대 28만4000원까지 혜택

지난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모아그린상회가 이번에 싱가폴 본사로부터 라이선스권을 확보하고 초대형 크기인 32형 캐리어를 앞세우며 총 3종 캐리어의 파격적인 구성으로 내놨다.
압도적 크기인 32형을 비롯해 기존 캐리어 업체들이 주로 세트로 판매 중인 26형, 20형을 더해 총 3종이다. 가격은 기존 2종 세트와 비슷한 가격대인 30만원대 초반으로 출시했다.
디자인도 글로벌 트렌드인 광폭 스퀘어 형태로 제작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안티 스크래치 강화 기능이 탑재된 소재로 제작된 이 제품은 특히 충격에 강하게 설계됐다. 더블휠 바퀴도 장착돼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주행 가능하다.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햇빛이 비치면 마치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감을 더했다.

이에 따라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한 달 내 라이브방송 3회라는 파격적 편성 기회를 받았다. 22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간 현대홈쇼핑에서 3차 생방송 판매를 연이어 진행한다.
크로커다일 캐리어 생방송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류상 전문 쇼호스트는 “첫 출시한 이 제품이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수하물 크기의 대형캐리어 2종을 포함해 기내용 20형까지 3종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놨기 때문”이라며 “최고 품질력을 비롯 3개의 캐리어가 하나로 뭉쳐지는 보관 용이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여행 캐리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제품”이라고 했다.
방송에서만 약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인 32만9000원에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앱 할인 등을 합치면 최대 28만4000원까지 혜택이 있다. 아울러 ▲32인치 화물용 캐리어 ▲26인치 화물용 캐리어▲20인치 기내용 캐리어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6종이 제공된다. 구매한 고객에 한해 포토 댓글 이벤트에 참가만 하면 ▲항공커버 2종▲스마트 백팩도 증정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에 바둑판 짜는 정의선...‘포석’ 깔고 ‘집’ 짓는 현대차그룹
2뉴욕증시, 美 상호관세 충격에 팬데믹 이후 최악…나스닥 6%↓
3뉴욕유가, 트럼프 관세 폭탄에 경기침체 우려로 급락…WTI 6.6%↓
4“삼성, 中 연 매출만 64조원”...이재용, ‘가전→전장’ 공략으로 새 中드라이브
5만원대 청바지로 홀렸다...이랜드 패션 야심작 'NC베이직' 초반 순항
6챗GPT의 '지브리 그림체' 유행이 씁쓸한 이유
7한국 관세 행정명령 부속서엔 25% 아닌 26%…백악관 "부속서 따라야"
8'펭리둥절' 남극에도 트럼프 관세?…"안전한 곳 없어"
9경북도, 산불피해 농어촌에 긴급자금 200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