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맘스터치와 콜라보레이션…‘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
로스트아크 ‘스페셜 쿠폰’과 ‘스마트&스탠딩 톡’ 지급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로스트아크가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풍성한 상품으로 구성된 ‘모코코 맘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과 주요 배달 플랫폼, 맘스터치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한정 판매되는 ‘모코코 맘스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과 ‘딥치즈싸이버거’ 등 맘스터치의 주력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활용해 제작한 포장박스로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과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한정 수량 제작된 ‘스마트&스탠딩 톡’도 포함돼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달 31일까지 맘스터치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모코코 맘스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디오라마 피규어 3종과 SD 피규어 4종, 싸이버거 단품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로스트아크와 맘스터치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21년과 2022에도 진행됐다. 앞선 협업 모두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상품 품절 대란이 발생했으며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인기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022년 운영한 ‘맘스터치 랩(LAB)가든 역삼점 모코코 팝업 스토어’는 매장 오픈 전부터 방문객들의 대기열과 함께 ‘오픈런’이 펼쳐지기도 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 RPG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활용해 우리 사회 곳곳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남다른 환원 행보로 모험가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매번 로스트아크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선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맘스터치’와 함께 이번에도 또다른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인천시 “태어나는 모든 아동에게 1억 준다”…출생아 증가율 1위 등극
2경기둔화 우려에 ‘금리 인하’ 효과 ‘반짝’…반도체 제재 우려↑
3얼어붙은 부동산 시장…기준금리 인하에도 한동안 ‘겨울바람’ 전망
4연간 1000억? 영풍 환경개선 투자비 논란 커져
5 야당, '예산 감액안' 예결위 예산소위서 강행 처리
6‘시총 2800억’ 현대차증권, 2000억원 유증…주가 폭락에 뿔난 주주들
7삼성카드, 대표이사에 김이태 삼성벤처투자 사장 추천
8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서포터즈 '업투' 3기 수료식 개최
9빗썸, 원화계좌 개설 및 연동 서비스 전면 개선 기념 이벤트…최대 4만원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