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만기오면 KB다이렉트만 기억해!”…KB손해보험, 바이럴 영상 공개

이만기·이희준 씨가 열연한 유머러스한 영상 두 편 순차 공개
고객 참여형 챌린지 통해 아이폰16 프로 등 경품 증정 예정

[사진 KB손해보험]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KB손해보험이 지난 4월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 모델로 발탁된 이만기 씨와 최근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영상에 출연한 이희준 씨가 함께 열연한 ‘만기왔다이렉트, 만기가 코앞’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바이럴 영상은 앞서 제작한 ‘만기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 TV 광고와는 별개로 입에 착 붙는 노래와 가사를 활용해 누구나 자동차보험 '만기’ 시기가 가까워지면 자연스럽게 ‘KB다이렉트’를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지난 6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만기왔다이렉트’편은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 방송인 이만기 씨가 ‘만기왔다이렉트송’에 맞춰 춤을 추며 자동차보험 만기를 앞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만나는 모습이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그려진다.

이달 말 추가 공개 예정인 후속편 영상 ‘만기가 코앞’ 편은 이만기 씨와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불법 무기 보관함 캠페인’ 공익 영상에서 열연한 연기자 이희준 씨가 함께 호흡을 맞춰 만기가 코앞에 닥친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바이럴 영상은 IPTV, 영화관 등에서 볼 수 있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또한 바이럴 영상 확산을 위해 참여형 ‘만기왔다이렉트 챌린지’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챌린지는 11일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의 자동차보험 만기일이 행운 번호가 되는 방식으로 모델 이만기 씨가 직접 행운 번호를 추첨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아이폰16 프로, 에어팟프로 2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매년 신경써야 하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귀찮고 번거로운 일로 느껴질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KB손해보험만의 위트로 즐겁고 유쾌한 메시지 전달 방법을 고민하며 기획·제작했다”라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고객과 더 친밀하게 소통하며 다양한 상품·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추석 당일’도 푹푹 찐다…보름달 볼 수 있을까

2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서 지름 2m 땅 꺼짐 발생…“원인 파악 중”

3추석 연휴 복부 자상 환자 4시간 넘게 뺑뻉이…응급실 10곳서 퇴짜

4추석 귀경 정체 시작…부산→서울 6시간30분

5추석에도 개미는 투자 걱정...증권사 ‘절세 응원’ 마케팅 봇물

6“유튜브 보여주면 절대 안돼”...우리 아이 달래줄 ‘먹거리 신상템’

7추석 연휴 이후 ‘최악의 증시’...“‘변동성 피난처’ 고배당株 노리세요”

8“이것 담으세요”...추석 연휴 눈여겨볼 만한 해외주식 종목은

9“내 영정사진을 직접 그리고 싶소”…네이버웹툰 ‘추석 맞이’ 추천작

실시간 뉴스

1‘추석 당일’도 푹푹 찐다…보름달 볼 수 있을까

2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서 지름 2m 땅 꺼짐 발생…“원인 파악 중”

3추석 연휴 복부 자상 환자 4시간 넘게 뺑뻉이…응급실 10곳서 퇴짜

4추석 귀경 정체 시작…부산→서울 6시간30분

5추석에도 개미는 투자 걱정...증권사 ‘절세 응원’ 마케팅 봇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