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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츄럴코어, ‘건강한 펫푸드’ 가치 소통 위한 ‘댕버서더’ 발대식 개최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

네츄럴코어가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네츄럴코어]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국내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을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회사 본사에서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열었다.

댕버서더는 창립 이후 지난 15년 간 유기농 등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와 관련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네츄럴코어는 지속적인 댕버서더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8월 한 달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1기 댕버서더 20명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약 3개월 간 네츄럴코어의 기업 철학과 제품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하게 된다.

송주미 네츄럴코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발대식은 오랫동안 네츄럴코어 제품을 사랑해 주신 ‘네코 찐 팬’ 분들을 직접 만나 뵐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댕버서더 1기 활동을 통해 반려동물 가족들의 의견을 더 가까이에서 직접 듣고 활발하게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동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창립된 네츄럴코어는 ‘좋은 식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반려동물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출발점’이라는 믿음을 토대로 맛과 건강, 취향을 함께 고려한 1000여 종의 펫푸드와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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