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그룹 캉골, TWS와 함께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 전개
직접 선택한 캉골 제품으로 스타일링...TWS 의류 기획전도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라는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표현했다. 각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TWS가 선보인 올 하반기 캉골 의류 컬렉션의 주요 컨셉은 ‘레트로코어’(Retrocore)다. 이는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다.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ATT Down System)을 적용해 기능적으로 차별화시켰다는 게 SJ그룹 측 설명이다.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는 세계 2차 대전 전투 유니폼에서 유래된 아이템이다.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황금 비율인 면 60%, 나일론 40%를 혼방한 소재가 특징이다.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추운 기후와 높은 산악 지형으로 유명한 카라코람 산맥에서 비롯됐다.
본 화보 공개와 함께 캉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TWS 의류 기획전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TWS 착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멤버 사진이 담긴 특별한 ‘필름 키링’이 제공된다.
SJ그룹 캉골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 기능성 소재를 두루 갖춘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카라코람 다운 점퍼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시즌 본격적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며 “이번 캠페인 테마에 맞춰, TWS와 함께 고등학생을 타깃으로 전개할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휘성, 자택서 심정지로 발견, 향년 43세... 소속사 “가슴 아프다”
2'이러려고 기부했나'…성금 유용해 뱃속 불린 324곳, 정체는
3'꽁꽁' 얼어붙은 외식업 경기, 자영업자 시름 깊어져
4HLB그룹, 애니젠 인수..."국내 최고 펩타이드 기술 확보"
5GS건설, AI 공사 메뉴얼 ‘자이북’ 개발…“건설현장 디지털화”
6800억대 코인 사기 ‘존버킴’, 2600억대 사기로 추가 구속 기소
787명 몰린 송파 ‘헬리오시티’ 경매…낙찰가는?
8"애야, 택시 안 잡아줘도 된다"...시니어, '114' 로 카카오 택시 부를 수 있다
9난임 극복한 박수홍 부부, 3300만원 기부…“우리처럼 희망 가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