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 오픈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온라인 안전운전 이벤트 진행
교통안전문화 확대를 위한 고객참여형 이벤트 이어져

[사진 삼성화재]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삼성화재가 오늘(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이 도로교통법 관련 규정들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는 실제 운전면허 시험처럼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구성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실기시험 최고점수로 순위를 결정한다.

필기시험은 도로교통법 및 차량 정비 등을 주제로 총 20문항을 15분 동안 풀어 70점을 넘으면 실기 시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기 시험은 시뮬레이션 운전 게임 형식으로 도로주행이 진행되며, 도로교통법을 기준으로 감점 및 실격 요소가 적용돼 점수가 산정된다.

최종 우승자(1위)에게는 현대자동차의 협찬으로 '캐스퍼' 차량을 제공하는 시상을 준비했다. 또한 2위부터 10위까지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로지텍 레이싱 패키지 ▲그란 투리스모 7 등 드라이빙 게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실기시험 참여자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제휴사인 ▲쏘카 ▲모두의주차장 ▲투루카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또한 준비했다.

이번 대회는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삼성화재 웹사이트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는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하면서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철도노조, 무기한 총파업 돌입...오는 5일부터

2 코레일·철도노조 ‘협상 결렬’

3조용한 용산, 외신에 “계엄, 헌법 틀 안에서 했다”

4한국거래소, ‘KRX 반도체 TR’ 등 신규 지수 3종 9일 발표

5한은 총재 “금융시장 정상 작동”...금리 인하는 일축

6‘여행 위험 국가’ 전락한 韓...세계 각국, 자국민에 주의 당부

7"지역이 필요한 해외인재, 직접 유치한다" 내년부터 광역형 비자 도입

8명품 청도딸기 본격 출하..."하이베드 방식으로 고품질 생산"

9경북 영덕군, 민원안내 로봇 '덕이 주무관' 도입

실시간 뉴스

1철도노조, 무기한 총파업 돌입...오는 5일부터

2 코레일·철도노조 ‘협상 결렬’

3조용한 용산, 외신에 “계엄, 헌법 틀 안에서 했다”

4한국거래소, ‘KRX 반도체 TR’ 등 신규 지수 3종 9일 발표

5한은 총재 “금융시장 정상 작동”...금리 인하는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