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칭따오, 서일페 V.18 ‘따오의 행운슈퍼’ 부스 운영
오는 26~29일 코엑스서 열리는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 참가

‘서일페 V.18’은 2015년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전시회다. 칭따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따오의 행운슈퍼’를 테마로 부스 운영에 나선다. 따오는 칭따오 브랜드의 공식 캐릭터다.
칭따오가 운영하는 부스의 콘셉트는 ‘연말연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행운을 나눈다’이다. 공간 전체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색상인 녹색으로 꾸며진다. 실제 슈퍼마켓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 연출로 현장감을 더했다고 칭따오 측은 설명했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섯가지 행운을 담은 ‘따오의 행운카드’를 랜덤으로 1장 제공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성인 고객 대상으로는 ‘행운 캡슐 뽑기’ 1회권을 증정한다. 캡슐 안에 적힌 등수에 따라 다양한 따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칭따오는 스티커, 펜, 마스킹 테이프 등 문구류를 비롯해 키링, 스마트톡 등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따오 굿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포춘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주인공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첫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친근하고 유쾌한 캐릭터 따오와 2024년 마지막 주말에 가족, 친구, 연인분들과 행복한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청년재단 중앙청년지원센터, 2024년 청년센터 실태조사 결과 발표
2카카오게임즈,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시장 공략 예고
3"신분증 놓고 와도 OK"...통신3사, 용인세브란스 병원에 PASS QR 신분증 도입
4골프부터 해외여행까지...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 확대
5카카오인베스트먼트, 김도영 신임 대표 내정...그는 누구?
6필립스옥션, 3월 홍콩 아트 위크 기간 경매 및 전시 개최
7'쉬었음' 청년, 평균 22.7개월 쉬었다…“쉬는 내내 불안”
8대신증권, 올해 초·단기채 펀드 판매금액 1조 원 돌파
9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 인생 경영서 ‘성공, 꿈꾸지 말고 훔쳐라’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