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신제품으로 전자담배 경쟁력 강화
릴 에이블 전용 베이퍼 스틱 신제품 탱고·트로피 출시

KT&G는 지난 18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신제품 2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기호에 따라 두 가지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탱고’(VAPOR STICK TANGO)와 색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트로피’(VAPOR STICK TROPHY) 2종이다. 가격은 각각 4800원이다.
KT&G는 지난 7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을 각각의 브랜드로 리뉴얼해 맛‧지속성‧디자인 등을 개선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강점은 유지하고,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베이퍼 스틱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전자담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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