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맛집’ 센카, 라인프렌즈 BT21과 만났다
캐릭터 개성 담긴 퍼펙트 휩 4종 구성
오는 2월 전국 올리브영서 판매 개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스킨케어 토탈 브랜드 센카(SENKA)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9월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 중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의 ‘퍼펙트 휩’ 라인에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스테디셀러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는 코야(KOYA)와 RJ의 모습이,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에는 망(MANG)과 치미(CHIMMY)의 모습이 담겼다. 딥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에는 타타(TATA)와 반(VAN)의 모습이, 진정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에는 쿠키(COOKY)와 슈키(SHOOKY)의 모습이 담겼다.
센카 관계자는 “이번 BT21과의 협업을 기념해 센카 퍼펙트 휩 BT21 스페셜 무비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퍼펙트 휩의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풍성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매일 보고 쓰고 즐거워지는 클렌징 타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카의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은 오는 2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브랜드다. 파인투데이는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피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년 9월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 중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의 ‘퍼펙트 휩’ 라인에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스테디셀러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는 코야(KOYA)와 RJ의 모습이,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에는 망(MANG)과 치미(CHIMMY)의 모습이 담겼다. 딥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에는 타타(TATA)와 반(VAN)의 모습이, 진정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에는 쿠키(COOKY)와 슈키(SHOOKY)의 모습이 담겼다.
센카 관계자는 “이번 BT21과의 협업을 기념해 센카 퍼펙트 휩 BT21 스페셜 무비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퍼펙트 휩의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풍성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매일 보고 쓰고 즐거워지는 클렌징 타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카의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은 오는 2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브랜드다. 파인투데이는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피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삼성화재, 개인용 자동차보험료 1.0% 인하
2“집이 없어요”...다음달 수도권 입주물량 ‘역대 최저’
31인당 쌀 소비량 역대 최저...하루 ‘즉석밥 1개’ 먹는다
4마크비전, 신규 기능 ‘대화형 AI 에이전트’ 출시
5클라우드 사업 빛 발한 삼성SDS…2024년 매출 13.8조 달성
6박보영, 금발에 짧은 치마…최우식과 파리서 다정하게
7토스, 안심보상제로 5300여명에게 총 20억원 보상
8“AI 단어만 70번 언급”...AI에 진심 담은 삼성 갤럭시 S25
9승무원 때려친 20대女, 두 달 만에 4천만 원 '대박'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