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개성 담긴 퍼펙트 휩 4종 구성
오는 2월 전국 올리브영서 판매 개시

작년 9월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순차 출시 중인 ‘퍼펙트 휩 BT21 에디션’은 센카의 ‘퍼펙트 휩’ 라인에 BT21 캐릭터를 더한 제품이다.
스테디셀러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에는 코야(KOYA)와 RJ의 모습이,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에는 망(MANG)과 치미(CHIMMY)의 모습이 담겼다. 딥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에는 타타(TATA)와 반(VAN)의 모습이, 진정 클렌징이 가능한 ‘센카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에는 쿠키(COOKY)와 슈키(SHOOKY)의 모습이 담겼다.
센카 관계자는 “이번 BT21과의 협업을 기념해 센카 퍼펙트 휩 BT21 스페셜 무비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퍼펙트 휩의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풍성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매일 보고 쓰고 즐거워지는 클렌징 타임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센카의 퍼펙트 휩 BT21 에디션 4종은 오는 2월부터 전국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브랜드다. 파인투데이는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피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어머니, 아버지 저 장가갑니다”…‘결혼’ 김종민 끝내 눈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충청서 압승 거둔 이재명…득표율 88.15%(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동물실험 폐지 명암] 투심 쏠린 토모큐브, 빅파마가 주목하는 까닭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