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도미노피자 '월드 베스트 메뉴' 나온다...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14일 출시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TOP 6 중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오는 14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가장 먹어보고 싶은 피자 투표를 진행했다. 이 투표에는 약 7천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피자가 바로 미국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다.

이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고소, 짭짤, 달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이 피자는 L 사이즈 28,900원, M 사이즈 21,500원으로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시 L사이즈 배달 기준 23,120원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35주년을 기념해 35cm의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를 가득 채운 ‘35cm 롱 치즈 스틱’도 출시해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번 ‘35cm 롱 치즈 스틱’은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엠블럼 공개와 함께 피자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첫 한국 진출 이후 35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스테디 셀러 클래식 피자 5종에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을 출시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한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기간 한정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오직 도미노피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롭고 특별한 맛의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니 이번 신메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협력사들 열광할 만하네”…GS샵 ‘소유진쇼’, 6개월 만에 280억 매출

2콘래드 서울, 가족 맞춤 패키지 ‘투게더 모먼트’ 출시…키즈 텐트·스탠바이미까지

3‘솔로지옥4’ 이시안, 비건 뷰티 모델됐다…풀리와 함께 클린 스킨케어 전파

4BC카드·서울대, 개인 탄소배출량 측정 고도화 나서

5‘출근룩부터 데일리룩까지’…삼성물산, 2025 SS 시즌 아우터 트렌드 공개

6SK바이오사이언스, 동남아·중남미에 독감백신 '스카이셀플루' 공급

7“뿌링클 넘볼까?”…bhc ‘콰삭킹’, 출시 2주 만에 15만개 판매 돌파

8“고객피해 막자” 신한·삼성카드, 홈플러스 상품권 결제 중단

9KGC인삼공사, 국내외 각자대표 체제 출범...“사업 전문성 극대화”

실시간 뉴스

1“협력사들 열광할 만하네”…GS샵 ‘소유진쇼’, 6개월 만에 280억 매출

2콘래드 서울, 가족 맞춤 패키지 ‘투게더 모먼트’ 출시…키즈 텐트·스탠바이미까지

3‘솔로지옥4’ 이시안, 비건 뷰티 모델됐다…풀리와 함께 클린 스킨케어 전파

4BC카드·서울대, 개인 탄소배출량 측정 고도화 나서

5‘출근룩부터 데일리룩까지’…삼성물산, 2025 SS 시즌 아우터 트렌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