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에 기여”...세라젬,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이에 앞서 지난 21일 세라젬은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2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의료가전 온열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세라젬은 27년 헬스케어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제품, 체험 중심의 고객 서비스, 글로벌 확장 노력 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국내 최초의 브랜드 평가모델이다.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지표다. 해당 조사에서 세라젬은 브랜드 인지도(최초인지·비보조인지·보조인지)와 충성도(이미지·구입가능성·선호도)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고려하는 신뢰도와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지표다. 세라젬이 의료가전 온열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은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세라젬의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는 척추 기술·온열 기술·의료기기 기술 등 세라젬이 27년간 쌓아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다. 사용자의 하중·척추 길이·굴곡도를 분석하고 사용자의 척추 라인에 밀착해 정교한 마사지는 물론, 척추 라인 전반에 최고 65도 집중 온열 마사지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목·어깨·골반까지 마사지 범위를 확대하고 마사지 모드를 27가지로 늘리는 등 마스터 컬렉션 제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왔다.
최근 출시된 ‘마스터V9’은 식약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도움 등 6가지 효능을 인증 받았다.
더불어 세라젬은 카페형 체험매장인 웰카페를 전국적으로 운영하면서 헬스케어 가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에서 음료를 즐기면서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하는 매장으로, 편안한 환경에서 구매 전 제약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젬은 글로벌 의료기기 표준을 준수하며 미국 FDA·중국 약감국 CFDA·유럽 CE·식약처 등의 인증을 획득해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K-BPI와 KPEI 조사에서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된 것은 세라젬 브랜드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의 기술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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