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수성못 절대조망 갖춘 레이크에디션 ‘더파크 수성못’ 5월 12일부터 청약접수

‘더파크 수성못’이 5월 9일 샘플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나섰다. 5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2일~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충족 시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자격이 주어진다. 주택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가능하며 과거 당첨이력도 무관하다.
‘더파크 수성못’은 수성구 지산동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6-27층 총 123세대(아파트 108세대, 오피스텔 15실)의 아파트로 최상층 복층형 펜트하우스(전용 132㎡)를 제외한 전 세대가 전용 84㎡로 이뤄진다.
‘더파크 수성못’은 지상 6층부터 주거시설을 배치했다. 이는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세대를 더 확보하기 위한 특화설계 때문이다. 이로 인해 수성못뷰(84A, B/132A, B)와 용지봉뷰(84C, 132C)를 완벽하게 조망할 수 있다.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채광성과 일조권,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4Bay설계(84A), 맞통풍 구조(84C), 거실침실 완벽분리 구조(84B)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같은 평형 대비 더 넓은 서비스면적 확보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했다. 이는 탁 트인 개방감과 더불어 다양한 수납공간 확보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쾌적한 주차환경도 돋보인다. 환기와 채광이 유리하도록 지상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주차장(아파트 세대 전용)을 설계했다. 대형차량도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는 광폭주차 설계(일반2.5m*5.0m(63대)/확장2.6m*5.2m(60대), 경형주차구획 제외)를 적용해 주차의 고질적인 문제인 ‘문콕방지’가 가능하다.
무상옵션 적용으로 주거만족도도 높였다. 발코니 확장, 시스템 에어컨, 현관 3연동 슬라이딩 중문, 3구 하이브리드 쿡탑, 침실 붙박이장 및 드레스룸, 주방 수납특화, 현관/주방 팬트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거실 우물천장 간접조명, 빌트인 전기 오븐, 센서식 주방수전(84㎡/터치식 주방수전:132㎡), 비데일체형 양변기(84㎡:내욕실, 132㎡:내·외욕실), 블루투스 스피커, 세대 내 와이파이, 음식물 탈수기 등을 무상으로 누릴 수 있다. 특히 주방상판과 벽체는 엔지니어드 스톤을 사용했고 유럽산 대형 세라믹타일로 거실 아트월을 마감해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스마트폰 어플제어가 가능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해 스마트폰 원패스 시스템, 엘리베이터 호출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등 공간마다 적용된 스마트시스템으로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헤파필터, 내부순환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과 센서 및 후드연동의 스마트환기 기능의 클린에어시스템을 통해 더욱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유지할 수 있다.
자연, 교통, 학군 등 입지도 완벽하다. 수성못과 범어천, 법이산, 무학산이 가까이 있어 산책과 여가생활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세대의 66%가 거실에서 수성못을 조망할 수 있다. 일부세대는 용지봉 조망이 가능하다. 도시철도 3호선 수성못역이 도보권이며 동대구로와 무학로,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전역 이동도 편리하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두산초와 능인중, 능인고, 수성고 등 수성명문학군을 자랑한다. 수성구 학원가를 오가는 셔틀버스 코스에 단지가 인접해 학원 접근성도 좋다. 다양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수성아트피아와 홈플러스, 들안길·수성못먹거리타운, 수성구립 무학숲도서관, 수성못 그림책도서관 등이 인접해 수준 높은 인프라를 즐길 수 있다.
샘플하우스는 사업현장인 수성구 지산동에 위치한다. 입주는 잔금 납부 즉시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버추얼 아이돌 성희롱·모욕도 법적 처벌 될까[별별법]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이데일리
QWER, 6월 컴백…"음악적 성장 증명할 것"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균형 잡힌 대안"…첫 美 출신 교황 레오 14세는 누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