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티웨이항공, 자그레브 노선 특가 오픈…최대 10% 할인 혜택

[이코노미스트 박세진 기자] 티웨이항공이 유럽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6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특가 항공권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제외 기간을 제외한 6월 10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약 시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유럽여행’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0%의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여기에 5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원 쿠폰 제공, 사전 좌석 무료 지정,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담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도 운영 중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6월 크로아티아 노선 신규 취항 이후 현재까지 총 141편을 운항하며 4만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했다. 이를 통해 양국 간 관광과 경제 교류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로아티아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두브로브니크 성벽, 반 옐라치치 광장, 성 마르코 성당 등 아름다운 자연과 유서 깊은 건축물로 잘 알려진 유럽 대표 휴양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럽의 대표 휴양국가인 크로아티아 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金韓 단일화 협상, 23분만에 결렬…역선택 방지 두고 이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영원한 뽀빠이' 안녕히…이상용 향년 81세 별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金韓 단일화 협상, 23분만에 결렬…역선택 방지 두고 이견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