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KGM, EV 트렌드 코리아 2025 참가…전기차 전략 전면에
- 일렉트릭 라이프 접목한 전시 부스 운영
자동차 배터리 무선충전기술도 선보여
이번 행사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며,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배터리산업협회와 한국자동차환경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EV로 시작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퍼런스, 시승 체험, 수상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KGM은 전시관에서 ▲국산 최초의 전기 픽업트럭 무쏘 EV ▲실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토레스 EVX ▲무선충전 등 전기차 충전 편의 기술을 포함한 총 3대의 차량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무쏘 EV는 아웃도어 수요와 상용차 실용성을 동시에 겨냥한 모델로, 픽업트럭 특유의 적재력과 전기차 특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부스에는 전기차 외에도 전기 자전거와 전동 공구 등 KGM의 전동화 생태계를 반영한 전시물이 배치돼 전기 모빌리티의 확장 가능성을 제시한다. 관람객은 행사장 내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무쏘 EV의 실제 주행 성능도 체험할 수 있다.
KGM은 단순히 차량 전시를 넘어, 미래형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과 충전 인프라 기술을 통합한 형태의 전시 기획을 통해 관람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경제성과 용도성으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국내 최초의 픽업 무쏘 EV와 토레스 EVX VAN을 선보였듯이 앞으로도 KGM은 급변하는 EV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친환경차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썰풀이 최강자 ‘다인이공’...정주행 안 하면 후회할 걸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24/isp20260124000086.400.0.jpeg)
![‘중티’ 나는 남자와 ‘팩폭’ 날리는 여자,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여단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11/isp20260111000031.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1년치만 보고 ’비트코인= 디지털 금‘ 아니다? 터무니 없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최가온 금메달 생중계 안하고 쇼트트랙 중계...헛다리 짚은 단독중계사 JTBC [2026 밀라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자정 0시2분 첫 글…李대통령, 설 앞두고 온라인 ‘광폭 행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루센트블록 발목 잡은 주주구성…개인소유 꿈꿨나[only 이데일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허가'보다 빠른 데이터의 확신… K바이오, '입도선매'로 가치 입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