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민 기자
입력 2025.07.16 08:05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Z세대 공략" 뉴트리, 지노마스터 ‘Time to G’ 캠페인 온에어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키움, 프로야구 발전 저해 행위 중단하라"
일간스포츠
“영끌 후폭풍 무서워”…고가 아파트 포기하는 계약자들
미분양에 발목 잡힌 대방이엔씨, 불어난 미수금에 차입 부담 과중
마켓인
비보존, 비마약성 진통제 본격 판매…5년 내 매출 1000억 정조준
‘황금 노선’ 중국 하늘길...사드 넘고, 팬데믹 건너 기지개
“‘중식 여신’ 냉짬뽕 간편하게”…프레시지, ‘삼선 해물 냉짬뽕’ 출시
대우건설, ‘써밋’ 새 단장…향·음악·영상으로 브랜드 경험 확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MZ세대 공략" 뉴트리, 지노마스터 ‘Time to G’ 캠페인 온에어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키움, 프로야구 발전 저해 행위 중단하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영끌 후폭풍 무서워”…고가 아파트 포기하는 계약자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미분양에 발목 잡힌 대방이엔씨, 불어난 미수금에 차입 부담 과중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보존, 비마약성 진통제 본격 판매…5년 내 매출 1000억 정조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