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이틀간 누적 2500명 방문”

이번 행사는 오픈 시간부터 마감까지 운동을 즐기는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나들이객 등으로 북적였다.
팝업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준비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의 제품과 특별 제작된 나일론 백, 키링 등을 증정했다.
지난 9일 열린 마선호 프로 보디빌더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로 가득 찼으며, 이틀간 여러 스포츠 선수와 인플루언서도 깜짝 방문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문내기 미션’도 많은 참여를 이끌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은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를 100% 사용했다.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인 점이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 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이 즐거워하며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대통령 “양국 2030년까지 교역 규모 1500억 달러 목표”[전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안정환 子, '아빠 어디가' 꼬마가 이렇게나 컸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숙박할인권 쓰러가자”…李정부, 숙박상품 80만장 쏜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F&F 제명 카드 꺼냈다…테일러메이드 매각 갈등 격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일라이 릴리 vs 노보 노디스크, 먹는 비만약 전초전서 노보 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