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야 너도 ‘루미’ 라면 먹을 수 있어”…농심, ‘케데헌’ 스페셜 1000세트 판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가 중요한 활동을 앞두고 다양한 K-푸드를 먹으며 의지를 다지는데, 그때 등장한 K-라면이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며 국내 팬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의 자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품 속 라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스페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했다.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제품 총 1000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몰 홈페이지 및 농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꾸는 ‘농심 꾸미기’의 준말로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다. 농심 특정 제품 패키지에 자신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직접 삽입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한 달 동안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과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모음전 행사를 실시한다. 자세한 기간과 내용은 유통사별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총리 “이태원참사, 추모시설 조성…유가족 욕보이지 말아달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거기 살죠?” 서동주, 기괴한 스토커 음성 공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北, 일종의 핵 보유국…김정은과 만날 의향 100%”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VC 한파 속 산업자본이 움직인다"…포스코, 철강 넘어 기술에 베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中 이노벤트 초대형 딜에 와이바이오로직스 삼중항체에 쏠리는 눈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