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야 너도 ‘루미’ 라면 먹을 수 있어”…농심, ‘케데헌’ 스페셜 1000세트 판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가 중요한 활동을 앞두고 다양한 K-푸드를 먹으며 의지를 다지는데, 그때 등장한 K-라면이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며 국내 팬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의 자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품 속 라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스페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했다.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제품 총 1000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농심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몰 홈페이지 및 농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꾸는 ‘농심 꾸미기’의 준말로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다. 농심 특정 제품 패키지에 자신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직접 삽입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한 달 동안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과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컬래버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모음전 행사를 실시한다. 자세한 기간과 내용은 유통사별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권성동 “불체포특권 포기할 것…민주당과는 달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20년 만 다시 열린 길? 유승준, 비자 소송 3연승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상상도 못한 일 벌어졌다"…개미 놀래킨 '모나미' 해프닝[주톡피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본부 키우고 CFO 충원…구다이글로벌, 재경 인력 확충 속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주가 300% 오른 토모큐브, 세계 최고 기술력+수직 계열화로 상승여력 막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