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롯데하이마트, 아이폰17 사전예약
- 무이자 할부·수리비 70% 지원 서비스 무상 증정 등 혜택

애플은 지난 9일(현지 시간) ▲기본 모델 ▲에어 ▲프로 ▲프로 맥스로 구성된 '아이폰17 시리즈'를 공개했다. 가격은 기본 모델(256GB·512GB)이 129만원부터, 에어(256GB·512GB·1TB)는 159만원부터, 프로(256GB·512GB·1TB)는 179만원부터, 프로맥스(256GB·512GB·1TB·2TB)는 199만원부터다.
롯데하이마트는 자급제 모델 사전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각 무이자 할부 및 아이폰 정품 케이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자급제 모델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이 제공하는 유료 보증 서비스인 '애플케어 플러스'(AppleCare+)를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아이폰 정품 케이스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밖에도 중고 아이폰 반납 시 모델에 따라 중고 시세가에 추가로 6만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자급제 모델 구매 시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최대 50%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리카틸(LYCKA Till) '샴페인 맥세이프 거치대'를 28% 할인가에 제공한다. 중고 아이폰 반납 시 매장과 동일하게 중고 시세가에 추가로 최대 6만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통신향 모델 고객들에게는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통신향 모델 사전예약 고객들에게 수리비의 70%를 지원해주는 롯데하이마트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와 6만원대 상당의 벨킨 'Qi2' 무선 충전기(1000대 한정수량)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아이폰 정품 케이스를 최대 30% 할인해 제공하고, 중고 아이폰 반납 시 제공하는 혜택은 자급제 모델과 동일하게 선보인다.
이언석 롯데하이마트 스마트가전부문장은 "아이폰17 시리즈를 기다린 고객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제공 등 좋은 혜택과 함께 애플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 석방 근로자들 귀환…LG엔솔 "한달 유급휴가 지원"(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KBO 출범 44년 만 누적 관중 2억명 달성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얼싸 안고 눈물 흘리고"…`美 구금` 근로자, 가족 상봉 현장(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혁신 기대했는데…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개점휴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보령과 맞손 큐라클 上, 수출호재 넥스트바이오 상승[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