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두 번째 TV CF 공개
- '꼭 그럴 필요 있어!' 테마...그룹 인재상 담은 영상

이번 CF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발휘하는 모습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해당 CF는 TV 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지난 5월 19일 동원그룹은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동원그룹의 다양한 사업과 함께 물음표(사회적 필요)가 느낌표(동원그룹의 답변)로 바뀌는 메커니즘을 직관적으로 시각화했으며, 공개 40여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동원그룹과 함께 세상의 필요에 답할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TV CF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릴 전방위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동물 국회' 패스트트랙 사건, 6년여 만에 구형…황교안·나경원 `징역형` (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그건 팔면 안 돼” 박보검, 팬미팅 암표 거래 박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사상 첫 3400선 웃돌며 마감…4거래일 연속 최고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문어발 확장의 부메랑…스마트스코어 정성훈 회장 피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디앤디파마텍·지아이이노베이션, MSCI+FTSE 겹경사...의미와 전망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