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EV5와 빛의 향연…기아, 한강 축제서 특별 전시 진행

서울시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올해로 3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자연·예술·기술을 결합한 레이저 아트 전시 ▲조명봉을 들고 한강변 5km를 달리는 ‘라이트 런’ ▲과학자·예술가·기업가가 참여하는 야외 강연 ‘빛섬 렉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기아는 행사 기간 뚝섬한강공원 곳곳에 다양한 빛 전시물을 설치해 관람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패밀리 전기 SUV EV5 4대를 LED 미디어 아트와 조명 구조물이 어우러진 전시 공간에 배치해 빛과 함께하는 EV5의 모습을 선보인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 EV5에 직접 탑승해 ▲2열 풀플랫 시트 ▲실내외 V2L(Vehicle to Load) 등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기능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의 첨단 사양을 알아보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 네온사인과 대형 풍선으로 제작한 기아 로고 전시물, 빛으로 구현한 초승달 조형물 등 다양한 포토존을 행사장 곳곳에 배치해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고객에게 EV5를 소개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빛의 향연이 펼쳐질 한강공원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월급보다 30배 더 벌었지만”…50대 청소부, 뜻밖의 수입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김송, 강원래 회상하며…"천국서 다시 만나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삼전·SK하닉 쌍끌이에 3%대 강세…3560선 돌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마존 3곳 물류 투자' 미래에셋 펀드, 일부 자산 '눈물의 손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바이오 1세대 우정바이오, HLB와 매각 물밑진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