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보람상조피플-KB국민은행 ‘맞손’, 상조업계 첫 제1금융권 제휴 ‘세이브500’ 신상품 출시

보람상조피플이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상조업계 최초로 제1금융권과 제휴한 신상품 ‘세이브500’을 출시했다.
세이브500은 7년간 120회 납입을 유지하면 총 납입금 500만 원이 100% 환급되는 단기납 상품이다. 여기에 KB국민은행 예·적금과 동시 가입해 △예적금 3년 이상 유지 및 납입원금 100만 원 이상 △세이브500 상조 부금 36회차 이상 납입 조건을 충족하면 30만 원 축하금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보람상조피플 홈페이지에 연계된 링크를 통해 KB국민은행 예·적금 상품과 보람상조 '세이브500' 을 동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시행된다. 이벤트 제휴 기간은 9월 16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세이브500' 상품은 가입 후 언제든지 상조서비스(장례, 웨딩, 크루즈 여행 등)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리워드(보상금) 30만원 현금 혜택을 포함하여 만기 시 100% 환급이 가능하다. 고물가 저금리시대의 안전한 자산 형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보람상조피플 관계자는 "35년 동안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쌓아 올린 보람상조의 노하우가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며 “상조와 금융을 연계한 비즈니스 사업모델 특허 출원을 통해 사업적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브500은 총 1만구좌 한정판이다. 9월16일부터 보람상조피플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및 가입이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법원, 尹 보석청구 기각…구속 상태로 재판 받는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김송, 강원래 회상하며…"천국서 다시 만나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삼전·SK하닉 쌍끌이에 3%대 강세…3560선 돌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아마존 3곳 물류 투자' 미래에셋 펀드, 일부 자산 '눈물의 손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바이오 1세대 우정바이오, HLB와 매각 물밑진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