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링키영어, '링키영어 3.0 시스템' 공개하며 전국 특별 사업설명회 개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이한 유아, 초저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링키영어'가 초등전문 프로그램 틴즈에 이어 '링키 3.0 시스템'을 공개하며 제3의 도약을 선언했다.
링키영어는 탄탄한 본사 시스템과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난 5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왔다.
지난해 12월에는 기존 유아 영어 중심이던 커리큘럼을 초등 고학년까지 넓힌 '틴즈' 프로그램을 론칭하며 성장 발판을 마련했다. '링키틴즈' 론칭으로 링키영어 가맹점들은 유아부터 초등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학생층을 확보하며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완성하게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링키고 3.0' 시스템은 '100만번 낭독하기'를 통해 영어를 학습하는 수준을 넘어 체화(Embodiment)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단순히 책을 소리 내어 읽는 것이 아니라 언어가 뇌의 신경망에 깊숙이 각인되도록 하는 과학적인 훈련법을 기반으로 한다.
반복적인 낭독 훈련은 언어의 자동화(Automatization)에 반드시 필요하다. 수만, 수십만 번의 반복을 통해 영어의 구조 자체를 체득함으로써 머릿속으로 문법을 생각하고 단어를 조합하는 단계를 넘어 문장과 표현이 입에서 자연스럽게 터져 나오게 되는 것이다.
또한 반복적인 낭독은 혀와 입 주변 근육을 단련시켜 영어 고유의 리듬과 억양, 연음을 자연스럽게 구사하도록 돕는다.
아울러 수많은 반복으로 다져진 표현들은 절대 잊히지 않는 장기기억으로 전환된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주저 없이 영어를 내뱉을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된다.
링키영어 관계자는 “링키고 3.0 시스템은 '100만번 낭독'의 여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최적의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
링키영어는 5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의 성공 노하우를 예비 원장님들과 나누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서 '5주년 특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링키고 3.0'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고 '링키틴즈'의 성공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5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맹 혜택과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링키영어 5주년 기념 특별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日 교도통신 “북한 통역원, 8월 몽골서 韓대사관 통해 망명”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최현석, ‘김태현♥최연수’ 결혼 반대했다..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죽어서 받나 했더니…효자 된 '사망보험금'[오늘의 머니 팁]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VC 한파 속 산업자본이 움직인다"…포스코, 철강 넘어 기술에 베팅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中 이노벤트 초대형 딜에 와이바이오로직스 삼중항체에 쏠리는 눈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