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 맞는 감성적 분위기 연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겨냥해 한정판 ‘진로 윈터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을 패키지에 담아 시즌에 맞는 감성적 분위기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진로의 시그니처인 스카이블루병에 라벨 디자인을 스카이블루·소프트핑크 2종으로 구성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100년 소주 양조 기술이 가미된 오리지널 레시피의 초깔끔한 맛과 ‘제로슈거’ 콘셉트는 그대로이며, 주질과 도수(16도)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루돌프와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 커플’ 콘셉트의 ‘진로 윈터 에디션’은 오늘(25일)부터 전국 주요 음식점, 주점 등 유흥 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겨울 시즌에 맞춘 프로모션 활동도 강화한다. 유흥 채널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해 겨울철 대표 먹거리 ‘붕어빵’을 모티브로 만든 ▲붕어빵 두꺼비 피규어 ▲붕어빵 키링 등 2종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가정 채널에는 두꺼비 커플 콘셉트를 반영한 ▲2025 겨울 다이어리 2종(스카이블루·핑크) ▲두꺼비 일러스트 스타일 접시 등 실용적이고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시즌 구성품을 제공한다. 브랜드 경험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의 일상에서 진로의 겨울 감성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하이트진로 측 설명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진로 윈터 에디션은 겨울의 따뜻한 감성과 두꺼비 캐릭터의 매력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테마별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더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갓 잡은 갈치를 입속에... 현대판 ‘나는 자연인이다’ 준아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21/isp20251121000010.400.0.jpg)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요가매트도 새벽에?”…與·노동계, `새벽배송 금지` 연일 군불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단독] 한화, 김기태 전 KIA 감독 2군 코치로 영입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청담동 '레인에비뉴'…'주식부자' 이희진 차명자산 의혹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다시 소방수 등판?…'정책 딜레마' 맞닥뜨린 국민연금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잘 나가던 美 병리 AI의료 기업 추락 VS 잘 나가는 K바이오...대척점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