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고객센터 정상 운영" 토스뱅크, 설 연휴에도 은행 업무 상담 가능
- 보이스피싱 등 명절 연휴 금융사기 주의 당부
설 연휴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토스뱅크 고객센터는 단순 문의 상담은 물론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피해 접수까지 실시간으로 가능해, 명절 연휴에도 고객들이 불편 없이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센터는 설 연휴 기간 내내 24시간 운영된다. 고객은 토스 앱 내 1대 1 채팅 상담,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대면 상담이 필요한 경우 토스뱅크 라운지는 설 연휴 이후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토스뱅크는 설 명절을 전후해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가 늘어나는 만큼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명절 기간에는 택배·선물 배송 안내, 교통 범칙금 고지, 경조사 알림, 명절 인사 등을 가장한 문자나 전화가 자주 발생하는데, 이러한 연락에 링크가 포함돼 있다면 이를 누르지 말아야 한다.
금융사기 피해가 발생했거나 피해가 의심될 경우에는 지체하지 말고 토스뱅크 고객센터나 수사기관에 신고해 추가 피해를 막아야 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필요한 금융 업무를 불편 없이 처리하고, 금융사기 피해 역시 신속히 접수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설 명절 연휴 동안에도 안심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뱅크는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 18일까지 토스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세뱃돈 이벤트’를 운영한다. 2월 23일까지는 만 7~16세를 대상으로 한 ‘설날 맞이 용돈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녀가 설날 미션을 완료하면 부모로부터 용돈을 받을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보너스 미션이나 친구에게 이벤트를 알릴 경우 토스뱅크 리워드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썰풀이 최강자 ‘다인이공’...정주행 안 하면 후회할 걸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24/isp20260124000086.400.0.jpeg)
![‘중티’ 나는 남자와 ‘팩폭’ 날리는 여자, 시트콤보다 더 시트콤 같은 ‘여단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6/01/11/isp20260111000031.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민족 대이동’ 시작…설 전날 고속도로 곳곳 정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최가온 금메달 생중계 안하고 쇼트트랙 중계...헛다리 짚은 단독중계사 JTBC [2026 밀라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 “토끼 살아야 호랑이도 살아”…삼성·LG·한화 ‘칭찬’, 왜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루센트블록 발목 잡은 주주구성…개인소유 꿈꿨나[only 이데일리]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허가'보다 빠른 데이터의 확신… K바이오, '입도선매'로 가치 입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