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은 자사 편의점 CU가 최근 넷플릭스 콘텐츠 ‘흑백요리사’를 통해 큰 인기를 끈 ‘밤 티라미수’를 24일부터 전 점포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CU의 밤 티라미수는(4900원) 매일 전국 1만8000여 개 점포에 입고될 예정이며 24일 오전 8시부터 CU앱 ‘포켓CU’를 통해 재고 조회를 할 수 있다.또한 CU는 밤 티라미수 오프라인 판매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lsqu
편의점업계가 국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진과의 협업에 나섰다. 특히 편의점 시장 1~2위를 다투는 GS25와 CU가 공격적인 모습이다.9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과 이달 말 공식 협업 상품인 '편수저 시리즈'를 출시한
최근 유통업계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는 단연 ‘흑백요리사’다. 요리 경연을 주제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유통·식품업계가 관련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출연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은 예약이 쇄도하고 있으며 셰프들과의 협업 제품 또한 속속 출시되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의 출연진인 ‘나폴리 맛피아’와 손잡고 프로그램 속 인기 메뉴인 ‘밤 티라미수 컵’을 이달 12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흑백요리사는 최고의 셰프 20인 ‘백수저’와 재야의 고수 80인 ‘흑수저’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넷플릭스
어제 주목받던 제품이 다음 날 외면받는 냉정한 세상이다. 이처럼 우리는 트렌드(Trend)에 매우 민감한 시대에 살고 있다. 이렇다 보니 기업 입장에서는 발 빠르게 트렌드를 읽고 남들보다 앞서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국내 편의점업계에서 트렌드를 가장 잘 읽고 있는 곳은 CU(운영사 BGF리테일)다. CU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연일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소비자
우리는 신제품·인기템에 열광합니다. 그러나 쉽사리 구매하지 못하죠. 그 이유 중 하나가 실패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호기심에 일단 구매했는데 막상 자신의 취향과 맞지 않으면 난감합니다. 모두 이런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겁니다. 구매 전 미리 경험할 수 있다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어렵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제품·인기템 도전이 두려운 당신을 위해 대신
편의점이 오프라인 유통 최강자 자리를 노린다. 1인 가구 증가 등 인구 구조 변화와 맞물려 편의점과 백화점과의 매출 격차는 1%포인트(p) 이내로 좁혀졌다. 이미 대형마트를 제친 편의점은 백화점과 매출 박빙을 보인다. 이르면 올해 편의점이 매출 1위를 탈환해 오프라인 유통을 주도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해 주요 유
해외 시장에서 한국 라면의 위상이 올라가면서 한국 편의점이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일본에까지 라면을 직수출하게 됐다. 29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는 일본 돈키호테와 홍콩 파크앤샵에 인기 PB(자체 상표) 상품을 직수출한다. CU가 돈키호테에 수출하는 제품은 헤이루(HEYROO) 치즈맛 컵라면으로 일본 전역 450여개 지점에서 오는 4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첫 수출 물량
BGF리테일을 이끌고 있는 이건준 사장은 편의점 CU를 근거리 쇼핑 채널로서 상품경쟁력 향상, 고객 소통 콘텐츠 강화, 온라인 생태계 구축,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방점을 두고 편의점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 사장의 가장 두드러진 성과는 최근 유통업계 최고 히트 상품인 ‘연세우유 크림빵’과 ‘고대1905빵’을 탄생시킨 것이다. C
1수요일 출근길 ‘대설’…시간당 1∼3㎝ 쏟아진다
2“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3‘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4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
5경주월드, 2025 APEC 앞두고 식품안심존 운영
6구미시, 광역환승 요금제 시행..."광역철도 환승 50% 할인"
7포항 한우, 대한민국 대표 한우로 우뚝 서다
8獨 브로제 코리아, 대구테크노폴리스에 둥지 틀다.
9경북 청송군, 항일 의병의 넋 기리는 ‘푸른 솔’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