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신규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클래식 피자 2종의 가격을 1000원 인하한다고 4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피자는 익숙한 맛을 찾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대중적인 식재료 ‘치킨’과 ‘옥수수’를 활용한 ‘핫치킨N쉬림프피자’와 ‘허니통옥수수피자’ 2종이다. 각각 매콤한 맛과 달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몽골 4호점으로 대형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현지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5일 밝혔다.맘스터치 몽골 4호점은 수도 울란바토르 내에서도 주거 지역과 상업 시설이 복합되어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 자리잡았다. 매장은 155m2(약 50평), 약 100석 규모로 기존 스탠다드 매장에 비해 규모와 서비스 면에서 대폭 확대했다
일본 도쿄 심장부에 대한민국 버거 브랜드의 깃발이 꽂힌다.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4월 도쿄 시부야구에 정식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고 일본 시장에 정식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맘스터치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직영 매장으로, 지난해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킨 현지 팝업스토어의 열기를 고스란히
공정거래위원회가 가맹사업법 위반을 이유로 맘스터치에 시정 명령과 과징금 3억원을 부과한 가운데, 이에 대해 맘스터치 측이 “깊은 유감”이라는 입장을 냈다. 맘스터치는 31일 입장을 내고 “공정위 심의 결과를 존중한다”라면서도 “‘부당한 계약 해지 행위’ 및 ‘가맹점 사업자 단체의 구성·가입·활동 등을 이유로 가맹점 사업자에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동피자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속된 물가 상승으로 피자 가격이 치솟으면서 소비자들이 배달피자 대신 저렴한 냉동피자와 1인 피자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 ‘12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피자 물가는 전년 동기 대비 9.9% 오르며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3.6%를 크게 웃돌았다.
오랜 시간 국내 피자업계를 선도한 피자헛·도미노피자 등 대형 프랜차이즈 피자의 입지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밀가루·치즈 등 원부자재 가격 상승을 이유로 이들 업체들이 메뉴 가격을 대폭 올리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외면 받고 있어서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앞세운 저가 프랜차이즈 피자와 냉동 피자가 대중화된 것도 피자업체들의 입지가 줄어든
맘스터치가 쉐이크쉑, 파이브가이즈 등 이른바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의 격전지인 강남 상권에 전략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맘스터치 매장 중 최대 규모의 직영점인 선릉역점을 운영하는 등 강남 상권 공략에 공을 들이는 분위기다. 이에 따라 맘스터치가 강남 상권 공략에 나선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이를 두고 유통업계에선 “맘스터치 매각 성공을 위한 ‘몸
맘스터치가 자체 매장 중 최대 규모인 선릉역점을 열고 강남 상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6월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국내 1호점이 강남역에 들어선 이후 강남 상권을 둘러싼 이른바 ‘버거 대전’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번 맘스터치의 ‘참전’으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맘스터치 측은 올 1분기 강남 상권에 또 다른 매장을 추가할 계
‘1세대 벤처캐피탈(VC)’ #캡스톤파트너스가 코스닥 입성 첫 날 공모가 대비 100% 이상 오르며 강세 마감했다. 앞서 수요예측과 일반청약의 흥행 기조를 상장일에도 이어간 것이다. 캡스톤파트너스의 주가 흐름은 추후 상장을 준비 중인 또 다른 VC, HB인베스트먼트의 공모 흥행에도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1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캡스톤파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기존 ‘불싸이버거’ 소스보다 4배 매운 강력한 매운맛 소스가 특징인 ‘불불불불싸이버거’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맘스터치는 매운맛 음식이 대중적인 취향으로 자리 잡으면서 ‘맵부심’을 가진 MZ세대를 위해 강력한 매운맛을 선사하는 새로운 버거를 개발했다. 기존 매운맛 버거인 ‘불싸이버거’가 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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