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서퍼들의 성지 ‘양양’에 뜬다
- 서피비치에 전시공간 마련...라구나비치 풀 파티

11일 GM한국사업장에 따르면 이달 12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 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가 개최된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을 더한다. 먼저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Trailblazer Impact Flavor’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Pick Your TB’ 이벤트를 마련해 RS와 ACTIV 중 나만의 스타일과 어울리는 트림을 선택 후 트레일블레이저와 셀카를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효율 친환경 라이트사이징 엔진,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하며 프리미엄 콤팩트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모델이다.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62만여 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는 2023년 상반기 국내 승용차 누적 수출 판매량 1위를 달성하며 내수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 시장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풀체인지급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 모델이다. 쉐보레는 한층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완전히 새로워진 실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상품성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트레일블레이저가 만들어 온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MAGAZINE
MAGAZINE
Klout
Klout
섹션 하이라이트
섹션 하이라이트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 모아보기
- 일간스포츠
- 이데일리
- 마켓in
- 팜이데일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오타니, 드디어 ‘아빠’ 됩니다…“출산 휴가로 결장”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강원래와 이혼 잘했다” 악플에 김송 분노 “욕도 아까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재명의 국민소득 '5만불'..10년 전 경제연 예측 왜 틀렸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EU있는경제]투자만이 살 길…PE 규제 허물고 반등 노리는 英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필름형 '서복손' 성공 길 걷겠다"…CMG제약, '메조피' 美안착에 올인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