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비헴철엽산 프리미엄’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 정유석)이 마이크로캡슐화로 안정성과 흡수율을 높힌 ‘비헴철엽산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다.
일양약품이 출시한 ‘비헴철엽산 프리미엄’은 마이크로캡슐화 프리미엄 철분 함유 제품으로 스페인 “LIPOFOODS 社” 마이크로캡슐화 철분을 사용하였으며, 철분을 코팅하여 체내에서 안정성과 흡수력을 높이고 철분 특유의 비린 맛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 한 정으로 철분 1일 영양성분기준치 200% 충족 및 임산부 권장섭취량 100%을 충족하며, 임산부를 비롯한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았다.
태아 신경관 및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엽산, 비타민D와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도움을 주는 B12, 체내 흡수율이 좋은 마이크로캡슐화 철분과 이러한 철분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 C까지 총 5종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캡슐 코팅 철분을 통해 철분 특유의 비린맛은 낮추어 비린맛으로 인해 섭취가 어려웠던 분들도 섭취가 용이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비헴철엽산 프리미엄’은 철분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와 수유부 및 가임기 여성 그리고 급격한 신체 성장이 일어나는 성장기 청소년 및 빈혈, 철분 부족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헴철엽산 프리미엄’은 일양약품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일양헬스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코빗 리서치센터, ‘기관 자금 동향: 정책 변화가 가져온 시장 재편’ 보고서 발간
2코인원, 설립 11주년 ‘성장 그리고 현재’ 공개
3 ‘창립 60주년’ 농심, 추억의 감자칩 다시 소환한다
4뉴욕증시, FOMC 의사록 여파에 강보합 마감
5“고물가에 아침밥 부담”...GS25, 저렴한 ‘바삭 김밥’ 재출시
6롯데온, 앞당긴 ‘온세상 쇼핑 페스타’ 큰 호응
7뉴욕유가, 러 송유관 타격·OPEC 증산 연기설에 상승
8“몇호가 이 가격에 내놨어?”...아파트 단톡방 담합에 칼 뺐다
92월 소비심리, 두 달 연속 상승…“정치상황 안정·산업지원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