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착한 소비’ 하세요”...신라면세점, ‘기부 프로모션’ 전개
인천국제공항 찾는 출국객 대상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
‘삼일절 바우처’로 구매한 금액의 1% 독립유공자 후손 기부

신라면세점은 삼일절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를 독립유공자 후손에게 기부하는 ‘여행하며 기억하다, 쇼핑하며 나누다’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행하며 기억하다, 쇼핑하며 나누다’는 삼일절 연휴 맞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삼일절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며, 면세 쇼핑도 즐기고 기부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9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된다. 구매 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삼일절 바우처’를 제공받아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하면 자동으로 구매 금액의 1%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신라면세점은 ‘삼일절 바우처’로 발생한 고객 전체 구매 금액의 1%를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개선 지원에 쓰일 수 있도록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에 기부할 예정이다.
‘삼일절 바우처’는 8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3만원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조회 및 사용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뉴욕유가, 러 송유관 파격 여파 속 약달러 영향…WTI, 0.4%↑
2중국, 美 국채 보유량 2009년 이후 최저...‘달러’ 팔아서 ‘금’ 샀다
3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 "화장품은 제가 즐겁게 일하는 원동력"
4‘등골브레이커’된 초등 책가방…가성비 제품 뜬다
5"삼성맨 평균 연봉, 얼마일까?"...지난해 7% 올라 ‘억 소리’
6데이원컴퍼니‧아이지넷 주가 하락 지속…환매청구권 부담 커지나
7한국게임산업협회, 조영기 전 넷마블 대표 신임 협회장 추대
8“100주 있으면 45만원 받는다”…삼성생명 배당금 역대 최대
9트럼프의 ‘심야 트윗’에 잠 못 드는 미국·유럽 투자자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