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가족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했다.
참가자는 ▲여수 아쿠아플라넷 체험 ▲해상 케이블카 탑승 ▲빅오 해상 분수쇼 관람 ▲선상 불꽃 체험 ▲테마파크 및 워터파크 방문 ▲현지 맛집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한 참가자는 “이번 여행은 우리 가족이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오랜만에 마음껏 웃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따뜻한 배려 속에 평소 소통하기 힘들었던 다른 유가족들과 서로 위로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었던 기회를 만들어준 하이트진로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번 힐링캠프가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께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휴식의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 가족의 삶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용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진심을 담은 동행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 소방청과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전국 소방서 대상 간식차 운영 ▲소방가족 캠핑 페스티벌 ▲소방 유가족 힐링캠프 개최 ▲순직 인정 소송비 및 생계비 지원 등 소방공무원과 유가족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준석 “尹, 입당 때부터 나 너무 싫어해··공천 공모 믿겠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120억 도장 '쾅' 송성문 "키움서 우승하겠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막을 수 있었다”…돌아오지 못한 출근길 71명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英 왕세손비 최애 ‘세라핀’…패션 유통강자 넥스트 품으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듀켐바이오, ‘프로스타시크’로 연 1천억+α 자신하는 이유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