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알레르망, 2025 FW 컬렉션 공개…“나만의 프리미엄 스위트룸 완성”

알레르망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뉴트럴 톤과 미니멀 감성의 솔리드 호텔 패턴을 주력으로 어떤 공간에도 어우러지며 품격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동시에 담았다.
주력 제품 ‘디엘리스’는 화이트와 더스티그린 컬러에 로고라벨과 날개 라인 자수를 더해 80수 수피마 면 특유의 은은한 광택과 실키한 촉감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베스트셀러였던 ‘라크로와’는 한층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웜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입고 돌아왔다.
알레르망은 ▲화이트톤의 산뜻함에 프릴과 블랙핀코트 레이스를 매치해 러블리함을 더한 ‘베리타’ ▲조명이 비추는 듯한 라인 스타일의 ‘아르넬리’ ▲호텔 베딩의 프레임 라인에 입체 플라워 자수를 더한 ‘프리에’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꾸준히 사랑받는 플라워 패턴 라인업도 한층 강화해 ▲지중해풍 빅플라워 가든을 연상시키는 ‘로엠’ ▲베이지와 차콜의 오묘한 대비가 매력적인 ‘디에고’ ▲앤틱한 깊이를 더한 ‘로에브’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하이엔드 기능성 소재 라인도 이번 시즌 새로운 패턴과 디자인을 선보인다. 기존 Allergy X-Cover에서 진화한 ‘SUPER X-Cover’는 초극세사 섬유로 제작됐다. 더욱 부드럽고 가벼우며, 인열강도를 높여 내구성까지 강화한 알레르망의 최상위 원단으로 이번 시즌에는 ‘그리니치’와 ‘프라도’ 패턴에 적용됐다.
최고급 수피마 코튼을 더한 ‘SUPER 알러코튼’은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극상의 부드러움과 알레르기 케어, 보풀 방지 기능을 모두 갖춘 소재로 ‘디엘리스’와 ‘라크로와’ 등 호텔식 패턴 제품군에 적용했다.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반무봉제 비건구스 차렵 세트 2종이다. 100% 친환경 리사이클 PET 소재로 제작된 비건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천연 구스에 버금가는 보온성과 복원력을 지니면서도 가격 부담을 낮추고 관리 편의성과 환경 가치를 높였다.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가능하다.
커버는 두 제품 모두 SUPER Allergy X-Cover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집먼지진드기 및 알레르겐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호텔 감성을 담은 심플한 화이트의 ‘프라도’, 네추럴 워싱으로 한층 가볍고 부드러운 ‘그리니치’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반무봉제 기술을 통해 앞면은 봉제선 없는 깔끔한 호텔식 커버처럼, 뒷면은 풍성한 차렵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이번 2025 FW 컬렉션은 호텔식 럭셔리함과 첨단 기능성, 지속가능성을 모두 담아낸 제품군”이라며 “침구를 넘어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나만의 프리미엄 스위트룸’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혁신 잠재력 큰 내시경AI ‘웨이메드 엔도’, 성장 위해 정부 지원 절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지나, 성매매 논란 후 심경 "살기 위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스가’ 이은 ‘마누가’…원전, 美서 해법 찾아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딜 가뭄에 인력 수요도 한풀"…회계법인 채용시장도 '차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올릭스, 차세대 플랫폼으로 비만·근육·CNS 등 더 핫한 신약 개발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