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치킨 주문 시 아이패드·모바일 상품권”…bhc, ‘맛초킹’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bhc에 따르면 맛초킹은 지난 2015년 7월 출시 후 달콤짭짤한 양념 소스와 매콤한 토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열었다.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bhc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 10년 간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의 10년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bhc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튼 ▲랜덤 쿠폰 ▲치킨 주문 응모 등으로 구성했다. 10주년을 맞은 만큼 모바일 금액권부터 아이패드 에어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앱 내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누적 박수 수치에 따라 ▲3만회 달성 시 500명 ▲5만회 달성 시 700명 ▲7만회 달성 시 1000명을 추첨해 bhc 5000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2차 이벤트에서는 앱 회원 누구나 매일 최대 1만원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포장·배달 2만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맛초킹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3차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bhc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bhc 모바일 상품권 1만원(300명) ▲bhc 모바일 금액권 5000원(50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배달비 제외 2만원 이상 주문 시 참여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맛초킹은 ‘새로운 치킨 시대를 열었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 10년간 수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bhc의 상징적인 메뉴”라면서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감사 이벤트가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온 10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와 즐거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hc는 오는 11월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새로운 소스 치킨 출시를 예고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혁신 잠재력 큰 내시경AI ‘웨이메드 엔도’, 성장 위해 정부 지원 절실”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지나, 성매매 논란 후 심경 "살기 위해.."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스가’ 이은 ‘마누가’…원전, 美서 해법 찾아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딜 가뭄에 인력 수요도 한풀"…회계법인 채용시장도 '차분'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올릭스, 차세대 플랫폼으로 비만·근육·CNS 등 더 핫한 신약 개발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