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드러낸 쇄골라인 '충격'…‘뱀이야’ 김혜연, 다이어트 하더니

김혜연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김밥이 미쳤다. 왜 이렇게 맛있는 거지. 일주일 치 탄수화물을 한꺼번에 먹었다”며 스태프들과 함께 김밥을 먹으며 찍은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혜연은 스케줄로 바쁜 가운데 차량에서 김밥을 먹으며 허기진 배를 달래고 있다.
김혜연은 평소 SNS를 통해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30일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며 찍은 영상을 게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당시 김혜연은 “오늘은 힘들지만 야간 운동 진행. 왜 이렇게 열심히 하는거야? 본인 만족? 먹고 싶은 것 먹기 위해서? 건강 때문에? 모두 맞지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는 내가 살기 위해서”라는 글도 함께 적었는데, 영상 속 김혜연은 군살 없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이 살아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앞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 출연해 50대의 나이가 무색한 체중 48kg, 체지방량 6.8kg를 인증, 반응을 얻었다.
김혜연은 1993년 ‘바보같은 여자’로 데뷔한 트롯계 베테랑 가수다. 히트곡 ‘참아주세요(뱀이다)’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사라진 '검찰총장' 하마평…검찰청 폐지 앞두고 檢 뒤숭숭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경찰 “故 대도서관 부검 완료” 사인 확인 나선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전세 대출 줄어드나요"…아침부터 은행 전화 불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BBB급 케이카캐피탈, 회사채 시장 데뷔전 나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한가’ 엘앤씨바이오 “CAPA 문제없어…리투오 품귀, 곧 해소”[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