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사케 시음·와이너리 투어까지…현대홈쇼핑, ‘VIP 모시기’ 나서

VIP 컬처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의 콘텐츠를 준비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당 약 20명이 참여하게 된다.
지난달 29일 시범적으로 운영한 ‘천연 아로마 테라피 체험’ 클래스는 VIP 고객과 동반한 가족, 지인 등 총 20명이 참여했다. 해당 클래스는 아로마 오일 시향과 식용 에센셜 오일 시음, 아로마 블랜딩 DIY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처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인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컬처 클래스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VIP 고객 혜택을 늘리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로열티와 신뢰도가 높은 VIP 고객에게 할인 등 단순한 혜택을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해 참여 고객의 평가를 토대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항공대란 피했다…인천공항 보안검색노조, 연휴 추가근무 합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장원영, 초근접 셀카 '굴욕無'…"인간 인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3500의 주역은 반도체株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국민연금 수익률 더 오른다"…새 역사 쓴 코스피 덕에 '활짝'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바이오 1세대 우정바이오, HLB와 매각 물밑진행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