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오키키 에디션' 한정판 출시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케이뱅크는 인기 캐릭터 브랜드 '오키키'와 제휴해 'ONE 체크카드 오키키 에디션' 3만장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ONE 체크카드 오키키 에디션은 케이뱅크의 다섯번째 한정판 캐릭터 에디션이다. ▲때지와 고양이 ▲테니스 ▲여행 ▲스티커 4종 가운데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알파벳과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 70개 1세트가 동봉되는데 이 스티커를 이용해 MBTI나 자신의 이름 이니셜, 오키키 캐릭터 등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카드 외관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다.
다음달 19일까지 오키키 캐릭터 상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오키키 에디션을 발급받아 누적 20만 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키키 한정판 레디백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출시 후 1년여 간의 ONE 체크카드 사용 패턴을 분석한 결과 캐릭터 체크카드의 이용률은 일반 카드에 비해 30%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며 "금융 혜택에 소장 가치를 더한 결과 사업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아이스크림 사줄게" 접근…울산서 초등생 유인 의심 신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그건 팔면 안 돼” 박보검, 팬미팅 암표 거래 박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사상 최초 3400선 돌파…양도세 대주주 기준 유지 영향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문어발 확장의 부메랑…스마트스코어 정성훈 회장 피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디앤디파마텍·지아이이노베이션, MSCI+FTSE 겹경사...의미와 전망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