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팥빙젤라또’ 넘었다…메가MGC커피, ‘요거젤라또’ 출시 11일 만에 60만개 판매

메가커피에 따르면 올해 여름 ‘팥빙 신드롬’ 때보다 더 빠른 속도다. 메가커피의 ‘팥빙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 판매되고,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가을 시즌 메가커피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를 출시해 11일 만에 60만개 넘게 판매하며 팥빙 출시 때보다 훨씬 많은 판매 추이를 기록 중이다. 메가커피는 “팥빙에 들어있던 씨리얼을 넣어달라”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배리에이션 버전까지 추가로 내놨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메가커피는 가을 시즌 전 메뉴 단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커피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뿐 아니라 여주 쌀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피넛버터·초코 조합, 제철 사과 음료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직후부터 무서울 정도로 빠른 속도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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