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비타민 d’ 컨슈머랩 승인 획득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력 입증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유사나의 대표 제품 ‘비타민 d’가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인 ‘컨슈머랩’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컨슈머랩은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 제3의 독립 평가기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순도, 라벨 내 표시 함량의 정확성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이번 평가에서 유사나 ‘비타민d’는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품질을 입증했다. 제품에 명시된 영양 성분 함량이 실제 함량과 100% 일치하며, 체내 흡수율과 분해도에서도 높은 기준을 충족해 컨슈머랩의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이러한 컨슈머랩의 평가 기준은 유사나가 자체적으로 적용하는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과 동일한 수준으로, 유사나가 오랜 기간 쌓아온 과학 기반의 연구를 토대로 업계 선도적인 제품 품질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결과이다.
국내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의 70% 이상이 비타민D 부족 또는 결핍 상태로 나타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비타민D 보충제의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유사나 ‘비타민 d’는 하루 1정에 비타민D3 1200 IU를 함유하고 있어 간편한 섭취해 일일 권장량을 보충할 수 있으며, 활성도가 높은 비타민D3(콜레칼시페롤)를 사용해 체내 흡수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과학책임자 캐서린 암스트롱 박사(Dr. Kathryn Armstrong)는 “과학을 기반으로 한 유사나의 우수한 제품력이 컨슈머랩 승인으로 또 한 번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사나는 첨단 연구 투자,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 기술, 엄격한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이 소비자의 기대를 넘어 새로운 품질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타민d를 포함해 셀센셜즈,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바이오메가, 코퀴논30, 마그네칼D, 비전엑스,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을 비롯, 다양한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컨슈머랩을 통해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국정원 "캄 범죄조직 한국인 1000~2000명…대부분 범죄자"(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푸피에' 원태인 어깨에 모든 게 달렸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황금랠리 끝?”…금값 5년 만의 최대폭 급락(재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AI 반도체 히든챔피언' 세미파이브, 코스닥 노크…VC 회수 눈앞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의료AI 다크호스]박외진 아크릴 대표 “AI 원천기술로 승부”⑧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